엘린 X Rawel 콜라겐앰플 공동구매 진행소식!
제가 평소에 먹어만봤지 이렇게 제가 소개할줄이야..
갑작스러운 소식 전달드리게되었습니다!
너무 좋은기회인거같아 급하게 결정하게되었는데요
요즘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살수있는 공동구매가 핫한데요 저도 많은 제품들을 여러곳에서 제안주셨지만 진행해본 경험도없고 상품에대한 확신이없어서 망설이던중 믿을수있는 식품제조업 한국생활건강에서 좋은 제안을주셔 진행을 결정하게되었습니다.
진행하게된상품은 12개브랜드운영/35개이상 온라인몰 공식입점/6개의 대형마트입점/홈쇼핑1등 기업 한국생활건강의 브랜드 [로엘] 마시는 콜라겐앰플 5000입니다.
최근 피부관리에도 먹는게 중요한만큼 이너뷰티제품들이 시중에 인기있게 판매되고있는데요
여름이다가오면서 땀도많이나고 끝나지않는 코로나때문에 항상마스크를 쓰다보니 피부트러블 고민이 많았는데 로엘콜라겐앰플5000으로 극복할수있었습니다!
로엘마시는 콜라겐앰플 5000은 알약형태,젤리형태가 아닌 맛있게 마실수있는 액체형태 제품입니다!
앞으로 피부관리는 로엘콜라겐앰플5000과 함께하자구요! 프로필 상단 링크에서 구매가능합니다!
[RAWEL 콜라겐앰플5000]
→ 보통 콜라겐에서 나는 특유의 역한 냄새가 느껴지지 않는 정말 맛있는 석류맛의 마시는 콜라겐입니다!
→ 콜라겐 함유량이 무려 5,000mg으로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보다 훨씬 높은 함량!
→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흡수율이 높은 피쉬콜라겐입니다! 콜라겐입자의 크기를 말하는 달톤(DA)이 800달톤 저분자로 높은 흡수율을 자랑합니다!
→ 콜라겐 + 히알루론산 + 비타민C + 유산균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병으로 한번에 섭취해보세요
→ 7월 로엘콜라겐앰플5000 런칭이벤트로 네이버최저가보다 저렴한금액 + 사은품 증정이벤트까지!
1박스(2주) 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2박스(4주) 구매시 로엘 피쉬콜라겐(알약) 1개월 추가증정!
3박스(6주) 구매시 로엘 피쉬콜라겐(알약) 3개월 추가증정!
5박스(10주) 구매시 로엘 콜라겐앰플 1박스(2주) 추가증정!
#한국생활건강 #로엘 #RAWEL #콜라겐 #콜라겐공구 #피쉬콜라겐 #저분자콜라겐 #이너뷰티 #마시는콜라겐 #석류맛콜라겐 #뷰티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