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 나 없는 동안 잘 지내고 있었어?
나는 지금 차차가 너무 너무 너무 보고 싶어…
안 본 지 진짜 오래됐지 요즘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 것 같아~ 나는 더위보다는 추위를 훨씬 많이 타서
여름에도 긴팔 긴바지 입고 다녀 ㅎㅎ
아 이제 여름이니까 공포 콘텐츠가 많이 나와서 좋아 ㅎㅎ
내가 공포 매니아라서 사계절 내내 무서운 거만 보다 보니까 여름에 진짜 행복해~
차차들은 무서운 거 좋아해?
추천해 줄 만한 콘텐츠 있어? 무서운 거 아니어도 돼 ㅎㅎ
영화도 좋고 드라마도 좋고 게임, 유튜브 뭐든 좋아!
난 이제 저녁 먹으러 갈게~ 차차들도 밥 꼭 챙겨 먹어!
오늘 저메추는… 시원하게 냉면이랑 만두!
오노추는 두 개💚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