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들 안녕~!!
티나 이즈 백(is back)~😎
어제 우리 같이 산책하러 잠깐 한강에 갔어!!! 햇빛을 받고 바람을 느낄 때 너무너무 힐링 돼~~
전날에 비가 와서 그런가 날씨가 진짜 좋았고, 하늘은 보석 같았어ㅠㅠㅠ
눈앞에 있는 멤버들 모습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
원래는 자주 혼자 한강에 갔는데 이제 같이 가니까 또 다른 느낌이네~~🥹🫶🫶
그리고 이건 내 동생이 멤버들한테 만들어 준 디폼블록~!! >.< 귀엽지~~ ♡
가게 하나 열어도 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차들도 요즘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노래 들으면서 힐링할 수 있으면 좋겠다!!🤓🤓✌️
그럼 산책하러 나갈 때 내가 많이 들었던 노래를 추천해 줄게~~
나는 어렸을 때부터 봄/여름/가을/겨울 이렇게 사계절 플레이리스트로 나눠 놨어ㅎㅎㅎㅎㅎㅎ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
안에 내가 여러 해 동안 들었던 노래들이 다 있어서 그 노래를 들으면 그때가 생각나~~>.<
오늘은 여름 플레이리스트에서 찾아줄게!!! (차차들한테는 여름 느낌이 아닐 수도ㅋㅋㅋ)
오노추🎧!!
뻔한 멜로디 - Zion.T 선배님🎶
Weak - Larissa Lambert💎
또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