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아~~🩷🩷🩷 하늬야🦄🦄🫶🏻
데뷔 쇼케이스 했던 게 정말 엊그제 같은데 벌써…
언차일드 활동의 마지막 음악방송이 끝났어!ㅜㅜㅜ
나 울어… 진짜로!!ㅠㅠㅠㅠ
시간이 너어어무 빠른 것 같지 않아..?
이번 활동 동안 차차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 덕분에
매 무대 하나하나 소중했고, 무대에 설 때마다 힘이 났어🫶🏻
응원법도 인이어 뚫고 들릴 만큼 항상 크게 해주고,
늘 예쁜 말만 가득 해주고, 같은 자리에서
우리와 함께해 줘서 정말 고마워
사실 오늘이 마지막 무대라 무대 하고 나서 아쉽고
섭섭한 마음도 들었는데..😢
이번 활동을 쭉 돌이켜보면 차차들과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행복한 기억들이 더 많아서
나는 이번 데뷔 활동을 만족하고 있어!🥹
진짜 차차들이 있었기에 언차일드의 첫 활동이 더 특별하고 반짝반짝 빛날 수 있었어!!!✨✨✨✨
차차가 내 별이고!!!! 내 우주다!!! 꼭 꼭 명심해!!
그리고 우린 이게 끝이 아니잖아??💕
이제 차차들이랑 소통도 더 자주 하고,
나도 훨씬 성장한 모습으로 차차들 앞에 짜잔! 하고
나타나기 위해 열심히 갈고닦을 테니
차차는 지금 이 자리에서 쭈욱 함께해 주면 돼🤍🤍🫳🏻🫶🏻
알았지?
앞으로도 차차들이랑 만들 추억이 많으니까
너무 아쉬워하지 말자😌
이번 활동 함께 달려준 모든 차차들 정말 고생 많았고,
진심으로.. 언차일드 좋아해 줘서.. 고마워💚
또! 우리 하이업 식구분들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
오늘은~언차일드 첫 활동 때 행복했던 순간들을 기억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하길 바라🤎
잘 자, 차차✨🌝 내가 제일 사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