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다들 좋은 주말 보내구 있나?!
오늘 날씨가 진짜 너어무 좋더라고!!
그래서 산책했는데~~ 차차들도 하늘 보면서
산책 꼭 했으면 좋겠다🤍🤍
이 사진은 우리 연습생 때 워크샵 갔을 때인데!
이때도 날씨가 되게 좋았던 것 같아 ㅎㅎㅎ
우리 다 물 좋아해서 엄청 재밌게 놀았던 기억도 나고~
고기 구워 먹고 티나가 된장찌개도 끓여주고 그랬어!!
진짜 행복했다…🥺
차차 요즘 너무너무 보고 싶어🥺🥺
날씨가 더우니까 시원한 주스도 자주 마시고 ㅎㅎ
비 오는 날에는 우산도 꼭 챙겨 다녀!
밥도 잘 먹구 잠도 푹 자고 그렇게 지내다 보면
우리 또 만나서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을 거야🤍
오늘도 완전 좋은 하루 보내!! 사랑해🤍
- 오늘의 디저트 추천! :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