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희 생축 막타!!!🦊🎂
오늘 하루종일 같이 있우면서 얘기 많이 했으니까 지각 욘서해조💖
언니랑 나는 영혼의 단짝이쟈너
취향 취미 성격 모든게 다 처음부터 찰떡같이 잘맞았구
언니랑 있으면 언제나 편하고 나 답게 있을 수 있어서 조아
항상 어느 누구의 얘기도 무시하지 않구 잘 들어주는 거
손해같은거 따지지 않고 먼저 남을 위해 앞서주는거
정말 대단하다구 항상 생각해 ㅎㅅㅎ
세심하고 사람을 좋아하고 공감을 너무 너무 잘해서
그만큼 힘든날도 있을텐데
언니에겐 언니가 1순위로 소중하고 행복했으면 좋겠구
같이 밴드 하면서 많은 바위게들에게 좋은 사람이라는거 인정받구 고스란히 사랑 돌려받는걸 바로 옆에서 보면서
너무 행복해쏘
앞으로도 실없는 장난 치면서 웃으면서 하고싶은거 하구
행복하게 지내보쟈 ㅎㅎ
사랑해💖💖💖
선물로 아희의 여름나기 셋트 가지고 싶댔으니까 기대해
이번여름 든든하게 해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