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어젠 잘 들어갔어??잘 지냈어?
처음으로 우리노래 전곡을 선보이는날이라 진짜 너무 떨렸어…
긴장이 너무 되서 두곡끝나자마자 주저앉을 것 같아서 의자를 끌고왔어ㅋㅋㅋㅋ🥹미아내
근데 우리 팬들 응원소리 듣고 점점 괜찮아지더라고ㅠㅠ
소리질러주고 호응해주고 따라불러주고ㅠ 너무 감동 먹었어
덕분에 넘 잘 끝났다 너무 고마워💙💙 내가 더 힘받고 온 것 같아 같이 즐긴 것 같아서 행복한 순간이었어
앞으로도 열심히해서 좋은 연주 많이 보여줄 수 있게 항상 노력할게🖤
아쉽게 못 온 팬들도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웡🥰 영상들 몇개 나중에 올라가겠지?!? 그거 보고 힐링하고 와주신 분들도 다시 추억하자🫶
멤버들도 악기한지 1년도 안되서 이런 무대 만든 것 자체가 말도 안되는 일인데 너무너무 기특하고 대단한 것 같아
고생했어 레이턴시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