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2U(하츄)분들 예온이에요😊
저희의 첫 시상식이자, 작년 목표로 두었던 신인상을 수상했던 ASEA에 오늘 두 번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ASEA THE BEST GROUP (FEMALE)]
[ASEA THE PLATINUM]
이렇게 소중한 상을 안겨주신 S2U(하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년 첫 신인상을 수상했던 곳에서, 또 다른 두 개의 소중한 상을 S2U(하츄)분들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받게 되어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저희 곁에서 함께 힘써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의 머리색이 알록달록해졌는데요~!🌈
다가오는 컴백도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S2U(하츄)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만큼 더 좋은 노래와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