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엡떠에게❤️
안녕 엡떠! 오늘은 유니스의 1주년이야. 2023년 11월 18일 유니버스티켓으로 등장해 예비 엡떠들에게 사랑을 가득 받으며 2024년 3월 27일 유니스로 짜잔하고 나타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라는 게 믿기지 않아. 1년 동안 나에게 넘쳐나는 큰 사랑을 주어 정말 고마운 마음이 가득해. 또 어떻게 보답할 수 있을까 하고 이렇게 엡떠에게 편지를 쓰게 됐어! 엡떠에게 이런 편지는 처음 써보는 거라 한 글자, 한 글자 쓰고 지우고를 반복하고 있어ㅎㅎ.. 엡떠가 나에게 편지를 써줄 때도 이런 기분일까!? 내가 엡떠 편지를 읽고 행복해지는 것처럼, 이 편지가 엡떠에게도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래!
나는 1년 동안 행복한 일들이 정말 많았는데, 엡떠는 어땠어!? 데뷔했던 그 순간부터 오늘 1주년을 맞이하는 날까지, 모든 날이 엡떠 덕분에 매일매일 웃고 행복했어. 엡떠와 함께했던 수많은 순간들이 내게 얼마나 소중한지 몰라. 나의 응원도 엡떠에게 힘이 된다면 그 무엇보다 기쁘고 행복할 거야.
여기까지 행복하게 올 수 있었던 건 다 엡떠 덕분이야. 이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엡떠에게 멋지고 예쁜 모습만 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 엡떠가 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것처럼, 엡떠에게도 항상 내가 있다는 걸 기억해줬으면 해. 매일매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할게! 엡떠를 만날 그 날까지 열심히 준비해서 짜잔하고 나타날 테니까, 많이 기대하고 기다려줘!
앞으로도 많은 날들이 있을 텐데, 그 어떤 순간도 엡떠와 함께하는 지금처럼 소중하게 간직할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마음, 늘 이 자리에 있을게.
언제나 나의 원동력이자 힘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 엡떠 덕분에 내가 매일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는 걸 잊지 말아줘😊
마지막으로, 엡떠들에게 늘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잊지 않도록, 앞으로도 언제나 힘이 되어줄게!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