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늘은 5붓한 체리블렛의 5주년★
오늘의 주인공은 5주년을 맞이한 체리블렛(Cherry Bullet)!
체리블렛은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과 수준급 라이브, 퍼포먼스로 존재감을 아로새기고 있는 실력파 걸그룹이다. 첫 번째 싱글 ‘Let’s Play Cherry Bullet’으로 2019년 오늘 데뷔해 지금까지 총 7번의 음반을 발매하고 무대-방송-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이들. 이에 멤버들은 직접 체리블렛의 5년을 돌아보며, 활동 중 마음에 들었던 사진을 꼽았다. 끈끈한 팀워크와 애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소감을 함께 전하기도. 앞으로도 찬란히 빛날 체리블렛이 밝히는 진심, 지금부터 시작한다!
Q. 데뷔 5주년을 맞은 소감이 어떤가요?
해윤: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요. 한 해 한 해 지날수록 더 빠르게 가네요. 5년 동안 무탈하게 잘 지낼 수 있었던 건 언제나 지지해 주는 룰렛과 가족들, 그리고 자랑스러운 멤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고마움 잊지 않을게요 :)
유주: 데뷔했던 날, 데뷔 초 모두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멤버들과 룰렛들과 함께한 시간이 벌써 5년이나 되었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들어요.
보라: 벌써 5주년이 되었다는 게 실감은 안 나지만 이 시간 동안 늘 곁에 있어 준 룰렛과 멤버들에게 고마울 뿐입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기억 조각들로 많이 채워가고 싶어요❤️
지원: 벌써 데뷔 5주년인 게 실감이 나지 않아요. 그동안 늘 응원해 주고 저희 곁을 지켜준 룰렛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룰렛과 같이 성장하면서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레미: 실감이 나면서도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다고 느끼는데, 그만큼 추억도 많기 때문에 멤버들과 룰렛들에게 감사해요. 앞으로도 멤버들, 룰렛들이 오래오래 행복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채린: 벌써 5주년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체리블렛을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메이: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는 게 신기해요. 참 많은 일이 있었지만 멤버들, 룰렛분들과 달려온 5년이라는 시간이 저에게 정말 큰 선물인 것 같아요!
Q. '체리블렛'으로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언제였나요?
해윤: 아무래도 데뷔 무대와 팬미팅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그때의 응원 소리, 그리고 멤버들과 같이 노력해서 만든 모든 순간이 정말 소중해요!
유주: 전 이 질문에는 항상 데뷔 쇼케이스 날이 제일 먼저 떠올라요. 힘든 연습 기간을 버티고 꿈을 이룬 날이라 가장 기억에 강하게 남아요.
보라: 많은 순간이 기억에 남지만 2023년에 처음으로 팬미팅했던 기억이 정말 소중하게 남아있습니다! 룰렛이 이벤트를 해 줬을 때 많이 감동했고, 처음으로 함께했던 팬미팅이라 기억에 크게 남아있어요❤️
지원: 체리블렛으로서 기억에 남는 순간은 아무래도 2019년 1월 21일 저희 데뷔 일이 아닐까 싶어요. 체리블렛이 되어 처음으로 팬분들 앞에 서서 인사를 드렸던 날이기 때문에 가장 기억에 남아요!
레미: 체리블렛으로 섰던 첫 무대인 데뷔 쇼케이스가 제일 기억에 남아 있어요. 떨리고, 설레고, 데뷔를 해서 기뻤던 것이 기억나요. 또 처음 실제로 룰렛을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좋았어요
채린: 데뷔 직전에 열심히 연습하던 순간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리얼리티도 같이 찍으면서 데뷔 준비를 하느라 정신이 없고 매우 바빴지만, 멤버들 모두 기다리고 꿈꾸던 데뷔였거든요. 또 체리블렛으로서 처음 보여드리는 무대라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정말 열심히 연습했어요!!
메이: 행복했던 순간은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많지만, 아무래도 저는 무대를 좋아하기 때문에 룰렛분들의 응원을 받으며 무대 위에서 진심으로 즐기면서 노래하고 춤추던 순간이 가장 먼저 떠올라요.
Q. 아직 공개한 적 없는 본인의 TMI나 멤버들과의 에피소드가 있나요? 없다면 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주: 요즘 운동복 쇼핑에 빠졌다!
지원: 공개하지 않은 TMI는 없는 것 같아요! 연습생 때, 그리고 데뷔 초반까지 메이와 싱글 침대에서 같이 일본 드라마를 정주행하고, 그 작은 침대에서 자주 함께 잤던 추억이 있어요.
레미: 안무 짜는 취미가 생겼다!
채린: 최근에 ‘자이로토닉’이라는 새로운 운동을 시작했어요! 필라테스와 비슷하다고 해서 별로 안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는데 보기보다 너무 어려워서 놀랐어요. 열심히 해야지!!
Q. 오랜 기간 멤버들과 함께 지냈을 텐데, 그중 언제 가장 멤버들과 잘 맞는다고 느끼나요?
해윤: 쉬고 싶어 하는 타이밍이 잘 맞을 때?! 자고 싶은 타이밍, 그리고 힘이 넘쳐 에너지를 분출하고 싶은 타이밍들이 맞을 때 우리 정말 잘 맞는구나 싶어요 :)
유주: 대화가 잘 통할 때! 장난이 잘 통할 때! 저는 같이 있는 순간이 재밌다고 느낄 때 잘 맞는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보라: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과 취향을 다 알고 있을 때!
지원: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표정만으로 서로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기분인지 알 수 있을 때인 것 같습니다!
레미: 저희 MBTI가 거의 다 N이라서 만약에 ~하면 어떨지 상상하는 이야기를 할 때 제일 잘 맞는 것 같고 재미있어요.
채린: 멤버들과 항상 잘 맞지만, 밥 메뉴를 고를 때 마음이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 밥파랑 샐러드파가 나누어져 있고, 그중에서도 좋아하는 메뉴가 비슷해요!! 엄청 금방 정하고 마음도 잘 맞는답니당ㅎㅎ
메이: 말을 안 해도 멤버들이 ‘제가 지금 하는 생각’을 알아주고 먼저 말을 해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정말 신기하고 고마워요!
Q. 본인에게 체리블렛이란? 한마디로 정의해 주세요.
해윤: 내 20대 전부! 20대를 전부 체리블렛과 함께했기 때문에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20대를 떠올렸을 때 체리블렛을 떼고서는 한마디도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유주: 일곱 자매 같다~ 다들 친하고 같이 있으면 재밌는 일이 가득하니까요!
보라: 저에게 체리블렛이란 함께하면 행복하고 소중한 이야기입니다. 체리블렛과 룰렛이 함께하면 늘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이 담기니까요>_<
지원: 꿈이요! 체리블렛으로 데뷔하는 게 저의 꿈이었고, 무대에 서는 것과 팬분들을 만나는 게 저의 꿈이었는데 그 꿈들을 체리블렛을 하면서 이루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레미: 무지개. 멤버별로 개성이 다 다른데, 그 색깔이 다 모여서 무지개처럼 하나가 되고 체리블렛이 완성되는 것 같아요. 한 명도 빠지면 안 되는 소중한 존재라 생각해요.
채린: 가족이다. 같이 산 지도 오래됐고 함께 나눈 시간이 오래돼서 그런지 이제 가족같이 편해요!
메이: ‘행복’. 체리블렛으로서 무대에 설 수 있는 것, 체리블렛이라는 6명의 가족을 만난 것, 그리고 룰렛과 함께할 수 있는 것이 다 행복하니까요!
Q. 2024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앞으로 포부 혹은 다짐이 있다면?
해윤: 2024년에는 좀 더 단단하고 여유로운 사람이 되고 싶어요! 어떠한 목표를 딱 두기보다는 하루하루 해야 할 일에 충실하고, 그때그때 느껴지는 것들을 온전히 느끼면서 지내고 싶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
유주: 팬분들을 볼 기회가 많이 없어 늘 아쉬웠기 때문에 올해에는 좀 더 많이 만나고 싶어요. 또 직접 보지 못하는 룰렛들을 위해서도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싶어요!
보라: 룰렛에게 더 다양하고 멋진 순간들을 선물하고 싶어요!!
지원: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살자’는 것이 저의 다짐이에요. 말 그대로 하루하루 더 멋있는 발전하는 삶을 사는 사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레미: 2024년에는 더 많은 룰렛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규칙적으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채린: 2024년에도 많이 성장하고 다양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는 체리블렛 채린이 될 테니까요!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메이: 새로운 일에도 도전해 보고 싶고,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룰렛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해달라.
해윤: 항상 무한한 사랑을 주는 우리 룰렛, 룰렛에게 받은 만큼 더 많은 것들을 나누고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될게요. 룰렛은 룰렛의 생각보다 더 대단하고 멋진 사람이라는 것을 언제나 잊지 말고 앞으로도 서로 지지해 주며 잘 지내보아요❤️ 사랑해요 :)
유주: 체리블렛으로 5년을 활동하면서 룰렛들의 사랑과 응원을 가득 받을 수 있어 정말 행복했어요! 저희도 쭉 룰렛을 사랑할 테니까 앞으로 룰렛에게 힘든 날이 있더라도 저희의 응원받고 웃었으면 좋겠어요!! ❤️❤️ 늘 고맙고 사랑해요 울 룰렛❤️
보라: 룰렛~ 저희 만난 지 벌써 5년이 되었는데 이렇게 함께 좋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저희의 이야기들 속 어떤 페이지를 다시 펼쳐봐도 행복만 가득할 수 있게 제가 더 노력할게요, 사랑해요❤️
지원: 5년 동안 함께 쉼 없이 달려와 준 룰렛! 매년 추운 겨울도 룰렛 덕분에 따듯하게 보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서로 좋은 영향 나누면서 더 돈독한 사이가 됐으면 좋겠어요! 늘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고, 사랑으로 보듬어 줘서 고마워요. 이에 걸맞은 사랑으로 보답할게요. 그동안 정말 고마웠고,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합시다!!
레미: 룰렛~ 벌써 5년이라니~>< 시간이 진짜 빠르네요! 그동안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고, 앞으로도 더 행복한 추억 만들 수 있게 열심히 달려가 봅시다!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채린: 5번째 생일 함께해줘서 정말 고마워요! 늘 기다려주고 변함없이 사랑해 주는 룰렛 덕분에 늘 힘이 돼요!! 우리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해요! 사랑해요!!
메이: 5년 동안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던 것도, 지금 이렇게 5주년을 축하할 수 있는 것도 룰렛이 있어서예요. 항상 저의 에너지, 그리고 원동력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요. 룰렛에게 보답할 수 있는 더 멋진 사람이 될게요! 아주 많이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