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령입니다.
우리 해달이들
정말 반가운 소식으로 돌아오고 싶었는데 이렇게 속상한 소식을 전해드려서 정말 너무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뿐이에요.
우리 해달이들한테 정말 너무 미안해요.
프로듀스 101때부터 데뷔 기다려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한 마음이에요.
루나솔라 태령이로 2020년 9월 2일 첫 데뷔해서 우리 해달이들도 만나고 시작부터 지금까지 루나솔라를 위해 힘써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우리 소중한 해달이들에게 정말 너무 많은 소중하고 큰 사랑을 받아서 한 분 한 분께 정말 말로 표현 못 할 만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우리 해달이들에게 받은 사랑 보답하려면 아직 멀었는데 첫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했던 추억들,
사진 하나하나 글 하나하나 말 한마디 머리 속에 스쳐 지나가는 그동안의 예쁜 시간들 정말 하나하나 소중하고 기억에 남아요.
예쁜 추억 선물해 줘서 고마워요.
정말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사랑받았어요.
행복한 사람으로 예쁘게 빛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활동 때 코로나가 심해서 많이 만나 뵙지도 못해서 너무 아쉽구 해달이들 앞에서 무대 한 번을 못했네요 ㅠ 항상 행복하게 해주겠다고 이야기 했었는데 슬픈 소식 들고 와서 정말 너무 미안해요.
그래도 예쁘고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할게요.
우리 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멤버들 정말 같이 울고 웃고 우여곡절 많았지만 같이 루나솔라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힘든 시간 함께 버텨줘서 정말 고마워 함께여서 정말 행복했고 정말 빛났고 너무 예뻤어 우리
우리 소중한 멤버들 이서언니 지안이 유우리
사랑해 고마워 🤍
오래오래 함께하겠다는 약속 루나솔라 태령으로써는 떠나가는 안녕 인사드리지만 열심히 해서 새로운 태령이 정민이의 모습으로 꼭 찾아올게요.
우리 루나솔라와 루나솔라 태령이 많이 이뻐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지금까지 루나솔라 태령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달이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