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클래스] '타이미의 RAP SKETCH’ 강좌 오픈!
OPEN EVENT : 5만원 추가 할인 코드 제공
강의 링크 : https://www.airklass.com/k/CH38BCT
랩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10분 내외의 14개 동영상 강의를 제작했습니다.
본 강의를 매일 하나씩 들으시면 2주 안에 자신의 랩 가사를 써서 랩을 뱉을 수 있게 됩니다.
뜬구름 잡는 이야기보다는 구체적이고 확실히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들로 채웠습니다.
전체적인 기본 개념부터, 발성 발음 호흡연습까지 꼼꼼히 다뤘습니다.
그동안 랩을 배우고 싶은데 지방이라 거리가 멀거나,
시간 여유가 없어 레슨 또는 학원을 포기하셨던 분들,
혼자 열심히 하고 있지만 기초부터 다시 다지고 싶은 분들
더 많은 분들께 제가 알고있는 것들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늘 있었는데,
이번에 에어클래스 와 함께 영상을 제작 할 좋은 기회가 주어져 감사한 마음으로 제작했습니다.
노래방에서 랩만 따라 부르시던 분들도 어렵게 느끼지 않으실 만큼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어요.
오랜시간 랩을 해오고 레슨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 강의 영상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몇달에 걸쳐 고민하고 정리하고 연습하면서 굉장히 열심히 준비한 영상들 입니다. :)
많은 분들이 이 강의 영상을 통해 랩으로 자신을 표현 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픈 이벤트로 한달동안만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추가 50000원 할인 코드 : TYMEE115
할인 코드를 적용하시면 현재 할인가에서 5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드는 1회만 사용 가능 하며, 코드 입력 유효기간은 2020년 2월 15일 까지입니다.
*할인코드 사용방법
1. airklass.com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타이미의 RAP SKETCH ' 클래스 검색 및 클릭 후 “수강하기” 버튼 클릭
3. 결제창의 할인코드 입력란에 발급받은 코드 입력. “적용” 클릭
4. 결제 창 상단의 결제금액 할인 변경 내역을 확인
5. 결제수단 선택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등)
6. 결제하기 클릭하여 결제 진행
7. 결제 완료 후 에어클래스 상단“수강목록”에서 클래스 확인